생활정보


총 게시물 5,024건, 최근 0 건
   
'신과함께2' 최일화 대신할 김명곤은 누구? '명량'의 왜군
글쓴이 : 관리자 날짜 : 2018-03-28 (수) 10:26 조회 : 118


배우 김명곤이 '신과함께2'에 합류하게 돼 화제를 이목을 끌고 있다.

김명곤은 오는 4월 초 진행될 '신과함께2' 재촬영에 나선다. 그는 앞서 미투 운동(me too. 성폭력 피해 고백 운동)으로 논란이 된 최일화를 대신한다.

'신과함께2'는 지난해 개봉해 1000만 관객을 돌파한 '신과함께'의 속편이다. 오는 8월 개봉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저승에 온 망자가 그를 안내하는 저승 삼차사와 함께 49일 동안 7개의 지옥에서 재판을 받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뤘다.

'신과함께2'는 이미 촬영을 마친 상태였지만 오달수, 최일화가 미투 운동으로 논란에 휩싸이자 두 사람의 출연 분량을 재촬영 하기로 결정했다. 이에 오달수 분량은 조한철, 최일화의 분량은 김명곤이 각각 맡게 됐다.

특히 최일화를 대신해 '신과함께2'에 합류하게 된 김명곤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뜨겁다. 그는 1983년 영화 '바보선언'으로 데뷔해 드라마, 영화, 연극 등 여러 무대에서 연기활동을 이어왔다. 그는 영화 '어우동' '서울 황제' '꽃지' '개벽' '서편제' '태백산맥' '영원한 제국' '48+1' '미끼' '정' '명량' '대립군' '강철비' 등에 출연했다. 한국 영화 역대 흥행작 1위 '명량'(누적 관객 1761만명)에서 왜군 도도 역으로 출연해 관객들에게 인상 깊은 모습을 남긴 바 있다.

이밖에 드라마 '배비장전' '나는 집으로 간다' '대왕세종' '각시탈' '왕의 얼굴' '밤을 걷는 선비' '드라마 스페셜 붉은 달' 등에도 출연했다. 또 연극 '난장이가 쏘아올린 작은 공' '만두와 깔창' '아빠 철들이기' 배꼽춤을 추는 허수아비' 등 다수의 무대에도 올랐다.

김명곤은 배우 활동 외에 이색 경력도 갖고 있다. 그는 제8대 문화관광부 장관(2006년~2007년)도 역임했다. 뿐만 아니라 국립중앙극장 극장장(2000년~2005년)도 맡은 바 있다. 이어 2015년에는 세종문화회관 이사장으로 다양한 활동을 했다.

'신과함께2'에 최일화를 대신하게 된 김명곤. 매 작품마다 자신의 개성을 드러내며 악역도 마다하지 않았던 그가 '신과함께2'에선 짧은 분량이지만 관객들을 사로잡을 매력을 뽐내고, 최일화의 자리를 탄탄하게 채울지 귀추가 주목된다.

   

 
mipyeong.or.kr www.woosongallery.com www.woosongallery.com www.kaswcs.or.kr www.kaswcs.or.kr www.inettv.tv www.inettv.tv www.kaswcs.or.kr www.kaswcs.or.kr www.kaswcs.or.kr www.kaswcs.or.kr suwonts.org suwonts.org suwonts.org suwonts.org www.inettv.tv www.inettv.tv www.inettv.tv www.inettv.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