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총 게시물 5,024건, 최근 0 건
   
'미스트리스' 한가인, 깊은 눈빛..첫 촬영 스틸 컷 공개
글쓴이 : 관리자 날짜 : 2018-03-28 (수) 10:23 조회 : 36


OCN 새 드라마 '미스트리스'로 6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배우 한가인의 첫 촬영 스틸컷이 공개됐다.

'미스트리스'(극본 고정운, 김진욱, 연출 한지승, 제작 스튜디오 드래곤·초록뱀 미디어) 측은 28일 장세연 역을 맡은 한가인의 스틸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한가인은 한층 깊어진 눈빛으로 시선을 끌고 있다. 극 중 딸과 단 둘이 지내며 카페를 운영하고 있는 장세연 역으로 변신한 한가인은 무언가 고민하고 깊은 생각에 빠진 듯한 표정을 짓고 있다.

얼마 전부터 걸려오는 발신 표시제한 전화로 인해 고민이 많아지는 장세연의 이야기가 궁금증을 자아낼 전망이다.

제작진은 "한가인이 맡은 장세연은 극 중 맘씨 좋은 친구로 통하지만, 단호한 면모도 갖고 있는 캐릭터다. 한가인이 오랜만의 복귀작에서 남다른 열의를 보여주며 세연과 날이 갈수록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여주고 있다"며 "'미스트리스'를 통해 장르물에 첫 도전하며 이전과는 전혀 다른 극적인 연기 변신을 선보일 한가인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미스트리스'는 비밀을 가진 네 여자와 그들에 얽힌 남자들의 뒤틀린 관계와 심리적인 불안감을 다룬 미스터리 관능 스릴러 드라마다. 평범한 카페주인, 정신과 의사, 교사, 로펌 사무장 등 네 명의 여성들이 일련의 살인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과정을 그린다.

'작은 신의 아이들' 후속으로 오는 4월 28일 첫 방송된다.

   

 
mipyeong.or.kr www.woosongallery.com www.woosongallery.com www.kaswcs.or.kr www.kaswcs.or.kr www.inettv.tv www.inettv.tv www.kaswcs.or.kr www.kaswcs.or.kr www.kaswcs.or.kr www.kaswcs.or.kr suwonts.org suwonts.org suwonts.org suwonts.org www.inettv.tv www.inettv.tv www.inettv.tv www.inettv.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