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총 게시물 5,024건, 최근 0 건
   
박세영 "연애 해야죠..결혼은 30대 후반에"(인터뷰②)
글쓴이 : 관리자 날짜 : 2018-02-21 (수) 15:25 조회 : 159


배우 박세영(30)이 결혼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박세영은 13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한 카페에서 최근 종영한 MBC 주말드라마 '돈꽃' 종영인터뷰를 가졌다.

박세영은 "제가 세 자매 중 막내딸이다. 그러다보니 여자나, 언니들과는 친하게 잘하는데 남자들에게는 애교가 잘 없다. 표현을 못하는 편이다"라며 "집에 남자가 아빠 밖에 없어서 어색했는데, 이제는 형부들이 있으니까 적응이 된다"라며 "촬영장에서도 김희원 감독님이나 이미숙 선생님께는 애교가 많은데, 장혁 선배님이나 장승조 선배님에게는 그러지 못했던 것 같다. 일단 여자가 편한 부분이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박세영은 연애에 대한 질문에 "연애도 해야 된다고 생각한다. 그런데 제 스타일이 저 좋아하는 남자한테 빠져드는 것보다, 제가 좋은 남자한테 확 끌리는 스타일이다. 부모님은 제가 주변에 직장 다니는 친구보다 좀 늦다고 생각하시는지, 빨리 결혼해도 된다고 하신다. 만약 제가 남자친구 데려가면 바로 결혼 하라고 하실 것 같다"라고 웃었다.

박세영은 "언니들이 결혼 후 행복하게 살아서, 나도 꼭 결혼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아이도 많이 낳고 싶다. 하지만 결혼은 천천히 30대 후반에 하고 싶다"라며 "'다산의 여왕'인 개그우먼 김지선 언니를 만나 물어보니 37살에 첫 아이를 낳았다고 하더라. 나도 열심히 운동해서 좀 천천히 결혼해도 아이를 많이 낳고 싶다. 건강관리를 열심히 해야겠다고 생각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박세영은 '돈꽃'에서 나모현 역을 섬세하게 연기하며 호평 받았다. 드라마를 끝낸 박세영은 휴식을 취하며 차기작을 검토할 예정이다.

   

 
mipyeong.or.kr www.woosongallery.com www.woosongallery.com www.kaswcs.or.kr www.kaswcs.or.kr www.inettv.tv www.inettv.tv www.kaswcs.or.kr www.kaswcs.or.kr www.kaswcs.or.kr www.kaswcs.or.kr suwonts.org suwonts.org suwonts.org suwonts.org www.inettv.tv www.inettv.tv www.inettv.tv www.inettv.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