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총 게시물 4,986건, 최근 0 건
   
구구단, '초코코' 달콤한 유혹에 빠져봐
글쓴이 : 관리자 날짜 : 2017-11-08 (수) 18:20 조회 : 38


걸그룹 구구단(하나 미미 나영 해빈 세정 소이 샐리 미나 혜연) 초콜릿처럼 달콤한 매력을 가득 안고 돌아왔다

구구단은 8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앨범 'Act.3 Chococo Factory'의 타이틀 곡'Chococo'를 공개했다.

구구단은 기존에 동화 '인어공주', 명화 '나르시스'를 모티브로 했던 앨범들을 발매했었다. 이번에 구구단이 선택한 작품은 영화 '찰리와 초콜릿 공장'이다.

'Chococo'는 '코코코코코 눈, 코코코코코 입' 등 어린 시절 우리가 한번은 불러보았던 '코코코'가 생각나는 반복적인 후렴구의 가사 'Cho cococococo'와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Chococo'는 인트로부터 발랄한 매력이 가득하다. 큰 반전이 없는 곡 전개에 한번 들어도 누구나 따라 부를 수 있는 중독성 강한 후렴구, 그 위에서 유려하게 흐르는 달콤한 구구단의 보컬은 듣는 이의 어깨를 절로 들썩이게 한다.

구구단은 '찰리와 초콜릿 공장'의 원작 속에서도 독특하고 개성 넘치는 유일무이한 캐릭터 '윌리웡카'에 초점을 맞춰, 구구단 멤버들이 직접 공장의 주인인 윌리웡카가 되어 구구단만의 유니크한 매력을 뽐낸다. 



뮤직비디오도 인상 깊다. 비비드한 컬러가 돋보이는 공장을 배경으로 구구단 멤버들은 '윌리윙카'로 변신, 다양한 초콜릿을 만들고 선보인다. 보고만 있어도 유쾌하고 발랄한 에너지가 그대로 전해진다.
 
멤버들은 타이틀 곡 'Chococo'이 일상에 지친 사람들에게 힘이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세정은 "사람들이 당이 떨어지면 당 충전해야 한다고 말한다. 구구단이 초콜릿이 되겠다. 구구단을 보면서 힘냈으면 좋겠다"며 소원을 빌었다. 

오랜 만에 새로운 콘셉트를 들고 돌아온 구구단. 과거 '인어공주'와 '나르시스'와는 180도 다른 모습으로 돌아온 구구단이 쟁쟁한 선배들 틈에서 대중의 눈도장을 찍을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mipyeong.or.kr www.woosongallery.com www.woosongallery.com www.kaswcs.or.kr www.kaswcs.or.kr www.inettv.tv www.inettv.tv www.kaswcs.or.kr www.kaswcs.or.kr www.kaswcs.or.kr www.kaswcs.or.kr suwonts.org suwonts.org suwonts.org suwonts.org www.inettv.tv www.inettv.tv www.inettv.tv www.inettv.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