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총 게시물 4,986건, 최근 0 건
   
6연타, 예감이 좋다! 트와이스 '라이키' 흥행 예약
글쓴이 : 관리자 날짜 : 2017-10-30 (월) 17:25 조회 : 37


걸그룹 트와이스(지효 다현 나연 정연 모모 쯔위 사나 채영 미나)가 6번째 대박을 예약했다.

트와이스는 30일 오후 4시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정규 1집 발매 쇼케이스를 열고 국내 활동에 나서든 소감과 포부를 전했다. 트와이스는 이날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1집 '트와이스타그램'을 발표하고 국내 활동을 재개한다. 트와이스의 국내 활동은 지난 5월 이후 5개월 여만이다.

트와이스의 이번 앨범 '트와이스그램'은 이전에 발표한 미니앨범 및 싱글앨범과는 다른, 더욱 풍성한 음악성과 멤버 별 아티스트로서 면모도 담았으며 블랙아이드필승 등 유명 프로듀서진이 지원사격에 나섰다. 또한 멤버들이 랩, 보컬 작사에 직접 참여했다.

이날 '시그널', 'KNOCK KNOCK' 무대로 쇼케이스의 포문을 연 트와이스는 "정규 1집 무대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는 말과 함께 '라이키' 뮤직비디오와 첫 무대를 선사했다.

타이틀 곡 '라이키'는 '우아하게', '치어 업', 'TT' 등을 완성한 블랙아이드필승이 이미 트와이스를 위해 아껴뒀던 히든 트랙. 블랙아이드필승만의 트렌디한 사운드가 인상적인 노래.

'라이키'는 퓨쳐 일렉트로닉 팝이라는 타이틀로 새로움을 담아낸 트랙. 생기발랄한 느낌과 '좋아요'라는 단어가 지닌 설렘과 떨림을 담아내며 시선을 모았다. 후렴구에서의 반복적인 '라이키'가 중독성을 더하는 모습도 보였다.

트와이스는 "얼마 전 데뷔 2주년이었는데 이번 앨범 역시 우리 모두 많은 기대를 갖고 있다. 많은 관심 가져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어 "팬들이 반응이 어떠할 지 궁금하다. 이번 활동도 열심히 할 생각"이라고 말하며 "수록곡 중에 '힘을 내'라는 곡도 많이 사랑해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채영은 "첫 정규앨범이라 기대도 많이 된다"고 답했고 다현은 "지금까지 팬들이 많이 우리 곡을 사랑해줬다. 보답하는 마음으로 준비했고 첫 정규앨범인 만큼 기대도 많이 된다"고 답했다.

올해 'KNOCK KNOCK'과 '시그널'로 활동을 이어간 트와이스는 국내 활동에 앞서 일본에서 활동하며 좋은 평가를 받았다. 일본에서 발표한 오리지널 싱글 'One More Time'으로 20만 장이 넘는 앨범 판매고를 기록, 역대 해외 아티스트 데뷔 싱글 초동 판매량 중 최다 수치를 경신하는 등 의미 있는 성과도 이뤄냈다.

트와이스는 이번 활동 목표에 대해 여전히 겸손함을 감추지 않고 "1위 등극도 좋지만 팬들과 콘서트 등을 하며 함께 소통을 할 수 있는 게 행복하다. 앞으로도 오래오래 팬들과 마주하며 9명 멤버들이 건강하게 무대에 함께 서는 것이 가장 큰 목표"라고 답했다.

이어 '라이키'에 대해 "트와이스만의 매력을 잃지 않기 위해 노력한 곡이다. 데뷔곡 '우아하게'를 댄스 브레이크 부분을 팬들이 좋아했던 만큼 이번 '라이키'에서도 모모의 솔로 댄스 파트와 전체 군무 파트 등을 더했다"고 말했다.

2주년을 맞이한 트와이스가 이번 '라이키'로 롱런을 이어갈 지도 주목된다.

   

 
mipyeong.or.kr www.woosongallery.com www.woosongallery.com www.kaswcs.or.kr www.kaswcs.or.kr www.inettv.tv www.inettv.tv www.kaswcs.or.kr www.kaswcs.or.kr www.kaswcs.or.kr www.kaswcs.or.kr suwonts.org suwonts.org suwonts.org suwonts.org www.inettv.tv www.inettv.tv www.inettv.tv www.inettv.tv